亚洲日报图片新闻

【亚洲云图】九曲黄河万里沙,浪淘风簸自天涯

发稿时间 2020-11-30 15:05
중화민족의 어머니 강-황하

从广袤的太空遥望地球时,蜿蜒的九曲黄河曾令宇航员震撼于这条“腾飞巨龙”的跌宕腾挪。黄河以其英雄的气魄,出现在亚洲平原之上;以其母亲的胸怀,哺育着炎黄子孙,孕育着辉煌灿烂的黄河文明,中华文明。

광활한 우주에서 지구를 바라볼 때, 구불구불한 구곡황하는 일찍이 우주비행사들로 하여금 이 '등비거룡(騰飛巨龍,비약하는 거대한 용)'의 자유분방함에 전율을 느끼게 했다.황하는 그 영웅의 기백으로 아시아 평원 위에서 어머니의 품으로 염황 자손을 양육하고,휘황찬란한 황하문화,중화문명을 잉태하고 있다.
 

贵德境内的黄河温柔、清澈。

귀덕 경내내의 황하는 부드럽고 맑다.

黄河石林与黄河曲流山水相依,浸透着浓厚的原始古韵,令人叹为观止。

황하 석림은 황하와 서로 의지하며 농후한 원시적 분위기가 스며들어 있어 사람들을 감탄 시킨다.

东阿黄河国家森林公园是黄河下游地区唯一与黄河融为一体的森林公园。

동어황하국가삼림공원은 황하 하류지역에서 유일하게 황하와 서로 융합되는 삼림공원이다.

在实施黄河水量科学调度下,黄河口湿地得到水源补给,湿地生态逐渐恢复,成为野生鸟类栖息的天堂。

황하 수량 과학적 배치를 실시한 결고과과, 황하 하구 습지가 수원의 보급과 습지 생태계의 회복으로 야생 조류가 서식하는 천국이 되었다.

晚秋,漫步在山东东营黄河三角洲湿地,就可以一睹独特的黄河入海口湿地景观——红地毯。

늦가을 산동 동영의 황하 삼각주 습지를 거닐다 보며 독특한 황하 입해구 습지 경관인 '레드 카펙'을 볼 수 있다.

观光旅游、滩区配套产业等多种发展模式沿黄河展开,助力两岸唱响发展之歌。

여행관광.황하 범람원 부대산업 등 다양한 발전모델이 황하를 따라 전개되며, 양안이 발전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昔日离去的鱼、鸟重现踪迹,曾经枯萎的植物也再次萌芽,如今的黄河口已经成为鸟的天堂。

과거에 떠나갔던 무물고기, 새들이 다시 모습을 보이고 시들었던 식물들도 다시 싹을 틔웠다. 오늘날의 황하의 하구는 새들의 천국이 된다.

竣工于1974年的刘家峡水库,是中国自己设计、施工、建造的大型水电工程,为黄河上游开发规划中的第七个阶梯电站,被誉为“高原明珠”。

1974년에 완공된 류쟈샤수고는 중국이 자체 설계.시공.건조한 대형 수력공정으로 황하 상류 개발 계획중의 일곱 전째 계단식 발전소다.

黄河千年的流淌与沉淀,孕育出了一片神奇的土地——黄河口湿地。

황하 천년의 흐름과 침전은 신비로운 황하구 습지를 잉태했다.

中华母亲河——黄河

중화민족의 어머니 강-황하【图文提供 金桥杂志】

《 亚洲日报 》 所有作品受版权保护,未经授权,禁止转载。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TOP